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imin 1위 찍은 JIMIN JIMIN

언급량이 130만ㄷㄷㄷ 갑자기 어제는

무슨일이었을까 했는데 더쿠 사이트

글을 보고 이해했어요 지민은 검색해도

통계로 잡히지 않는다며 팬들의,불만이

꽤 있었던것으로 아는데.. 이유가

더 놀라워요 ㅎㅎㅎ 님들 손발

괜찮으신거죠? ㅋㅋㅋ 예쁜 야외 아웃도어

화보 보니까 주접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모자 프린팅 SEVEN

WITH YOU 모자끈 프린팅

13 전면 프린팅 YOU 뒷면

프린팅  NEVER WALK

ALONE 폴리스 소재의

기모를 사용하였습니다! 안감 보들보들해요

아.. 13일.. 욕심부리다가 모두

실패한 저는..  결재까지 넘어갔는데..

확인 누르기 전에 품절 무슨일?? 이제

약간.. 전의를 상실했습니다. 진짜..

품절 확인한 시간이 110054

였다구요 JIMIN이 알려주는

상품 사용 TIP! 오늘은 조금

꾸미기 귀찮다면 꾸안꾸로 가보는건

어떨까요